최상윤치과가 안아픈 진료를 위해 하는 세가지 노력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우주에서 제일 안아프게 마취주사를 놓습니다.

마취 시의 통증은 크게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주사 바늘이 잇몸에 들어갈 때이고, 다른 하나는 마취액이 잇몸 속에 주입이 될 때입니다.
최상윤치과에서는 아주 얇고 좋은 주사용바늘과 최고의 마취 앰플을 사용하여 주입시의 압력을 낮게 하여 천천히 주사합니다. 그리고 그 고통을 감소시켜드리기 위해 의료진들이 최선을 다해서 시간이 좀 더 걸리고 더 많은 환자를 진료하지 못하더라도 찾아와주신 환자분께서 치과에 대한 두려움을 좀 더 줄여드리기 위해 사랑과 정성으로 아프지 않은 진료를 합니다.


두번째는 마음의 안정을 위한 1인실 진료입니다.

모든 진료실이 1인실로 되어 있다보니 비록 많은 공간이 줄어들었지만, 최상윤치과에서 치료받는 모든 분들이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진료를 받으실 수 있다는 것이 더 중요한 안아픈 치과치료 전문 치과 최상윤치과의 생각입니다.
치료중 옆에서 치료 받는 분들의 치료 소리를 듣는 것도 공포를 느낄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늑하고 깨끗한 1인용 독립된 진료실에서 편안하게 안아픈 치과 치료를 받으십시오.


세번째는 선진국의 무통시스템 도입입니다.

최상윤원장은 2005년 미국 시애틀에 위치한 Washington대학의 Phobia Clinic (치아공포클리닉) 에서 치과를 무서워 하는 환자들을 편안하게 대하며 치료하는 과정을 연수하였으며, 최상윤치과만의 No Pain 치료를 연구하고 있습니다.